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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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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
31 기타 내가 작성한 글은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183 0 0점
30 기타 상품에 대해 문의하고 싶어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118 0 0점
29 기타 상품 후기는 어떻게 남길 수 있나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119 0 0점
28 취소/반품 상품 취소/반품 하는 경우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124 0 0점
27 취소/반품 상품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093 0 0점
26 취소/반품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107 0 0점
25 취소/반품 교환 및 반품 요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139 0 0점
24 상품/주문/배송 보유 중인 쿠폰 중복 사용이 가능한가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193 0 0점
23 상품/주문/배송 결제 시 사용한 카드말고 다른 카드로 변경하고 싶어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540 0 0점
22 상품/주문/배송 쿠폰과 적립금을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100 0 0점

  • 기타내가 작성한 글은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로그인 > 마이샵 > 내게시물에서 내가 작성한 게시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상품에 대해 문의하고 싶어요

    -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되지 않는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 1644-6626으로 전화주세요.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 1:1 상품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착한가게]로 문의해주세요. (상담 가능시간 10:00~17:00 / 점심시간 12:50~14:00)

  • 기타상품 후기는 어떻게 남길 수 있나요?

    - 로그인 > 마이샵 > 주문조회 > 주문상세조회 > 리뷰작성하기 버튼 클릭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 the착한가게 메인 홈 화면에서 타임세일 옆 이미지 아이콘 클릭 및 REVIEW 상품후기 메뉴에서도 작성이 가능합니다.

  • 취소/반품상품 취소/반품 하는 경우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상품금액 환불은 최초 결제하신 수단으로 진행됩니다. (카드결제시 카드취소, 무통장 입금시 계좌환불처리)

    - 신용카드 취소 : 주문 당일 취소 시 당일 취소 가능하나, 카드사 매입 이후 취소 시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

    - 무통장 계좌환불 : 환불 접수 시 남겨주신 계좌로 평일 기준 1~2일 이내 입금

  • 취소/반품상품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 입금확인 / 상품 준비 중 상태 : 마이샵 > 주문조회 > 주문 상품 정보에서 직접 취소 가능

    - 배송준비 중 상태 : ☎고객센터 1644-6626 문의 후 취소 가능 여부 확인

    - 배송 중 상태 : 상품이 이미 출고된 상태로 출고 후 취소 불가

  • 취소/반품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생산자마다 택배사 계약 금액이 상이하여, the착한가게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단순 변심의 경우 구매자가 상품 교환 및 반품 반송비용을 부담하며, 평균적으로 2,500~4,000원(편도) 사이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상품 하자의 경우 판매자가 상품 교환 및 반품 반송비용을 부담합니다.

  • 취소/반품교환 및 반품 요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교환 · 반품 안내


    ■ 교환 및 반품 시 먼저 필히 the착한가게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반품사유 및 상품 사진 등을 확인하고 협의를 한 후 반품 상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1644-6626 또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착한가게] 친구 추가 후 1:1상담을 통해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교환 및 반품 상품은 회원 직접 발송이 아닌 택배사 수거시스템을 통해 판매자 쪽에서 접수 진행되며,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진행되기때문에 반드시 요청 전 연락부탁드립니다.

    ■ 판매자 협의 없이 교환 및 반품 상품을 보내실 경우 재반송될 수 있습니다.


    1)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택배를 받으신 당시 상품 자체의 변질, 부패, 파손이 있는 경우 등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교환, 부분 환불, 전액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 신선 / 냉장 / 냉동식품
    - 제품의 특성상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2일 이내에 상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하여 1: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44-662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the착한가게는 산지직송 시스템이므로 생산자와 상품의 확인을 거쳐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될 시 내부 교환, 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 됩니다.
    * 유통기한 30일 이상의 식품(신선/냉장/냉동 제외)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거나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상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하여 1:1 문의 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될 시 배송비는 the착한가게가 부담합니다.
    2) 단순 변심, 주문 착오의 경우
    * 신선 / 냉장 / 냉동식품
    -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 특성상 단순 변심, 주문착오는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재료 및 조리 상태에 따라 조금씩 맛이 다를 수 있으며, 개인의 기호에 따라 같은 제품도 다르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유통기한 30일 이상의 식품(신선/냉장/냉동 제외)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단순 변심의 교환 또는 환불의 경우 직거래 특정상 생산지마다 위치와 택배업체가 다르기 때문에 생산업체별로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3) 교환, 반품 불가 안내
    - 소비자의 잘못으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포장지 훼손으로 인해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의 경우에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 어렵습니다.)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이 이미 제작이 진행된 경우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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