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 FAQ입니다.

게시판 목록
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
31 기타 내가 작성한 글은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212 0 0점
30 기타 상품에 대해 문의하고 싶어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149 0 0점
29 기타 상품 후기는 어떻게 남길 수 있나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150 0 0점
28 취소/반품 상품 취소/반품 하는 경우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156 0 0점
27 취소/반품 상품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125 0 0점
26 취소/반품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137 0 0점
25 취소/반품 교환 및 반품 요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173 0 0점
24 상품/주문/배송 보유 중인 쿠폰 중복 사용이 가능한가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227 0 0점
23 상품/주문/배송 결제 시 사용한 카드말고 다른 카드로 변경하고 싶어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585 0 0점
22 상품/주문/배송 쿠폰과 적립금을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더착한가게 2020-05-27 2137 0 0점

  • 기타내가 작성한 글은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로그인 > 마이샵 > 내게시물에서 내가 작성한 게시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상품에 대해 문의하고 싶어요

    -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되지 않는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 1644-6626으로 전화주세요.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 1:1 상품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착한가게]로 문의해주세요. (상담 가능시간 10:00~17:00 / 점심시간 12:50~14:00)

  • 기타상품 후기는 어떻게 남길 수 있나요?

    - 로그인 > 마이샵 > 주문조회 > 주문상세조회 > 리뷰작성하기 버튼 클릭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 the착한가게 메인 홈 화면에서 타임세일 옆 이미지 아이콘 클릭 및 REVIEW 상품후기 메뉴에서도 작성이 가능합니다.

  • 취소/반품상품 취소/반품 하는 경우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상품금액 환불은 최초 결제하신 수단으로 진행됩니다. (카드결제시 카드취소, 무통장 입금시 계좌환불처리)

    - 신용카드 취소 : 주문 당일 취소 시 당일 취소 가능하나, 카드사 매입 이후 취소 시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

    - 무통장 계좌환불 : 환불 접수 시 남겨주신 계좌로 평일 기준 1~2일 이내 입금

  • 취소/반품상품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 입금확인 / 상품 준비 중 상태 : 마이샵 > 주문조회 > 주문 상품 정보에서 직접 취소 가능

    - 배송준비 중 상태 : ☎고객센터 1644-6626 문의 후 취소 가능 여부 확인

    - 배송 중 상태 : 상품이 이미 출고된 상태로 출고 후 취소 불가

  • 취소/반품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생산자마다 택배사 계약 금액이 상이하여, the착한가게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단순 변심의 경우 구매자가 상품 교환 및 반품 반송비용을 부담하며, 평균적으로 2,500~4,000원(편도) 사이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상품 하자의 경우 판매자가 상품 교환 및 반품 반송비용을 부담합니다.

  • 취소/반품교환 및 반품 요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교환 · 반품 안내


    ■ 교환 및 반품 시 먼저 필히 the착한가게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반품사유 및 상품 사진 등을 확인하고 협의를 한 후 반품 상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1644-6626 또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착한가게] 친구 추가 후 1:1상담을 통해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교환 및 반품 상품은 회원 직접 발송이 아닌 택배사 수거시스템을 통해 판매자 쪽에서 접수 진행되며,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진행되기때문에 반드시 요청 전 연락부탁드립니다.

    ■ 판매자 협의 없이 교환 및 반품 상품을 보내실 경우 재반송될 수 있습니다.


    1)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택배를 받으신 당시 상품 자체의 변질, 부패, 파손이 있는 경우 등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교환, 부분 환불, 전액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 신선 / 냉장 / 냉동식품
    - 제품의 특성상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2일 이내에 상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하여 1: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44-662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the착한가게는 산지직송 시스템이므로 생산자와 상품의 확인을 거쳐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될 시 내부 교환, 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 됩니다.
    * 유통기한 30일 이상의 식품(신선/냉장/냉동 제외)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거나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상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하여 1:1 문의 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될 시 배송비는 the착한가게가 부담합니다.
    2) 단순 변심, 주문 착오의 경우
    * 신선 / 냉장 / 냉동식품
    -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 특성상 단순 변심, 주문착오는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재료 및 조리 상태에 따라 조금씩 맛이 다를 수 있으며, 개인의 기호에 따라 같은 제품도 다르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유통기한 30일 이상의 식품(신선/냉장/냉동 제외)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단순 변심의 교환 또는 환불의 경우 직거래 특정상 생산지마다 위치와 택배업체가 다르기 때문에 생산업체별로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3) 교환, 반품 불가 안내
    - 소비자의 잘못으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포장지 훼손으로 인해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의 경우에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 어렵습니다.)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이 이미 제작이 진행된 경우
    감사합니다.
  • 상품/주문/배송보유 중인 쿠폰 중복 사용이 가능한가요?

    -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 주문건당 1개 쿠폰만 사용 가능합니다.

  • 상품/주문/배송결제 시 사용한 카드말고 다른 카드로 변경하고 싶어요

    - 이미 결제 된 주문건은 타 카드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 주문한 내역을 전체 취소처리 한 후 재주문 해주셔야합니다.

    - 주문상태에 따라 [배송 준비중, 배송 중]인 경우 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주문/배송쿠폰과 적립금을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 쿠폰과 적립금은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 단, 할인 상품에 경우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