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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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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교환 및 반품 요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작성자 더착한가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5-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33

교환 · 반품 안내


■ 교환 및 반품 시 먼저 필히 the착한가게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반품사유 및 상품 사진 등을 확인하고 협의를 한 후 반품 상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1644-6626 또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착한가게] 친구 추가 후 1:1상담을 통해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교환 및 반품 상품은 회원 직접 발송이 아닌 택배사 수거시스템을 통해 판매자 쪽에서 접수 진행되며,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진행되기때문에 반드시 요청 전 연락부탁드립니다.

■ 판매자 협의 없이 교환 및 반품 상품을 보내실 경우 재반송될 수 있습니다.


1)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택배를 받으신 당시 상품 자체의 변질, 부패, 파손이 있는 경우 등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교환, 부분 환불, 전액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 신선 / 냉장 / 냉동식품
- 제품의 특성상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2일 이내에 상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하여 1: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44-662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the착한가게는 산지직송 시스템이므로 생산자와 상품의 확인을 거쳐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될 시 내부 교환, 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 됩니다.
* 유통기한 30일 이상의 식품(신선/냉장/냉동 제외)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거나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상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하여 1:1 문의 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될 시 배송비는 the착한가게가 부담합니다.
2) 단순 변심, 주문 착오의 경우
* 신선 / 냉장 / 냉동식품
-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 특성상 단순 변심, 주문착오는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재료 및 조리 상태에 따라 조금씩 맛이 다를 수 있으며, 개인의 기호에 따라 같은 제품도 다르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유통기한 30일 이상의 식품(신선/냉장/냉동 제외)
-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단순 변심의 교환 또는 환불의 경우 직거래 특정상 생산지마다 위치와 택배업체가 다르기 때문에 생산업체별로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3) 교환, 반품 불가 안내
- 소비자의 잘못으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포장지 훼손으로 인해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의 경우에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 어렵습니다.)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이 이미 제작이 진행된 경우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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